1. 입찰건명 : 전산장비(데스크탑_노트북_프린터_태블릿PC) 구매
2. 구매품목 및 수량 : 구매규격서 참조
3. 입찰일시 : 2012. 11. 28(수) 14시, 산업연구원 3층 대회의실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마친 사업자
- 관련 사업성과를 보유하고 직접 또는 컨소시엄 형태로 추진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5. 입찰등록 마감일시와 장소 (우편접수 불가)
- 2012. 11. 28(수) 11:00까지 (산업연구원 총무관리팀)
6. 예정가격 : 146,480,000원 이내(VAT포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음.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8.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 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iet.re.kr),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http://www.alio.go.kr)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기 등록한 사항이 거짓 또는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 입찰 무효.
10. 낙찰자 결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동일사양에 대한 최저가 업체 낙찰
11. 입찰등록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입찰이행증권(5%)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필요시) 각 1부
- 컨소시엄의 경우 공동수급협정서, 합의각서, 각 구성업체의 사업자 사본 별첨(원본대조필) 1부.
- 추가서류는 입찰업체에 통보
12. 기타사항
-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 문의는 총무관리팀(02-3299-3096), 구매품에 관한 문의는 정보화지원팀(02-3299-3289)으로 연락.
-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012년 11월 일
산 업 연 구 원 장
이메일 수집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