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연구용역, 시설용역 등 입찰공고
공고번호 : 20190813003-경영지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업무용 PC 렌탈
나. 렌탈품목 및 수량 : 업무용 PC (타워형), 70대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업무용 PC 렌탈 제안요청서’ 참조
다. 납품 및 설치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산업연구원
라. 계약기간 : 납품일로부터 36개월
마. 사업예산 : ₩ 99,792,000(부가세 포함, 월 2,772,000원)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 계약체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최저가 기준 입찰 아님) 준용
나. 제안서 평가에 의한 경쟁입찰로서 ‘제안요청서’에 명기한 제안서 제출
3. 입찰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제1항, 동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모든 조건을 갖춘 자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할 수 있는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동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제1호에 규정된 중소기업자
라.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대상 1억 이상 전산기기 임대 또는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소기업, 소상공인)로 실적증명서 또는 실적확인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컴퓨터 및 주변장치 임대신고를 필한 중소기업자로 계약 시 제조사 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에 한함
바. 공동도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가
4. 입찰등록 마감 및 제안서 설명회 일시, 장소
가.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19년 8월 21일(수) 14:00
나. 제출장소 : 산업연구원 총무실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 프리젠데이션 장소 및 시간 추후 통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음.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6.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iet.re.kr),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8. 협상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기술평가와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순차적으로 협상. 단,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종합평가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나.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되,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협상대상자 선정
다.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동일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마.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바.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247호, 2015.9.21.)에 의함.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순번 |
제출서류 |
부수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소정양식 |
2 |
입찰유의서 |
1부 |
소정양식 |
3 |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
1부 |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
4 |
사업자등록증 |
1부 |
|
5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1부 |
|
6 |
법인인감증명서 |
1부 |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
7 |
법인등기부등본 |
1부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
8 |
국세완납증명서 |
1부 |
|
9 |
지방세완납증명서 |
1부 |
|
10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1부 |
|
11 |
가격제안서 |
1부 |
별도 밀봉 제출 |
12 |
가격산출근거표 |
1부 | |
13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
각 5부 |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
14 |
제안서 파일(USB) |
1개 |
|
15 |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
1부 |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 입찰보증금 : ‘국가계약법’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 문의는 총무실(044-287-3098), 입찰내용에 관한 문의는 정보실(044-287-3243, 044-287-3130)으로 연락바랍니다
라.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8월 13일
산 업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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