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연구보고서

  • 보고서
  • 연구보고서

전자상거래가 소비자 행동과 유통 구조에 미치는 영향

저자 한충민 면수 83
발행일 1998.11.30 자료구분 연구자료
전자상거래가 소비자 행동과 유통 구조에 미치는 영향
요약내용
<要約〉 21세기 시장혁명으로 일컬어지는 전자상거래는 전세계적으로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으며, 시장 규모도 2005년에는 최대 3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거래 비용을 크게 절감시키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더욱 효율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전개시켜 주는 유익한 거래 방식으로 인식되고 있다. 본 보고서는 이러한 유용성을 가진 전자상거래가 소비자의 행동과 ..

동일주제의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저자의 관련 보고서

보고서명 저자 발행일 조회수 원문
전자상거래가 소비자 행동과 유통 구조에 미치는 영향 한충민 1998.11.30 4902 pdf
해외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행위와 마케팅활성화 방안 한충민 1991.06.01 13893 pdf